바로가기 메뉴

Community

디딤이앤에프만의 즐거운 소식들을 지금 만나보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드립니다.

(주)디딤-(사)남동이행복한지역재단, 취약계층가정 청소년에“디딤장학금”지원

2018-12-18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취약계층가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남동이행복한지역재단은 디딤장학사업으로 남동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가정 청소년 40명에게  1500만원의 디딤장학금을 지원한다.

'디딤장학사업'은 지난 2014년부터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의 후원을 받아 매년 진행되고 있는 장학사업으로,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꿈을 향해 자기계발을 실천하고 있는 청소년을 발굴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주)디딤은 독거노인 및 소션소녀 가장 돕기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는 것은 물론, 디딤 장학금, 적십자와 한국 행복가족회 등을 통해 매월 기부, 노인들을 위한 점심식사 무료 제공, 푸드뱅크에 음식 기부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논현고잔동 행복위원회의 후원을 받아‘사랑의 김장나눔’및 홀몸어르신 20가정에 겨울이불 전달 및 가스자동차단기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남동이행복한지역재단(이사장 ․ 배진교 전남동구청장)은 2013년 남동구 관내 기업인 및 주민들 100여명이 발기인으로 참여하여 설립한 지역재단이다. 지역주민들의 나눔․참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울타리가 되어주고,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일하는 개인 및 단체를 지원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좋은 사회를 만들고자 한다. 

위로가기